파이어폭스 다운로드 속도

최신 야간 빌드 (ftp://ftp.mozilla.org/pub/firefox/nightly/latest-trunk/)를 설치 하 고 시작 하 여 주소 표시줄에 about: config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필터 상자에 jit를 입력 한 다음 javascript를 두 번 클릭 합니다. 옵션을 선택 합니다. 콘텐츠를 true로 변경 하 고, 그 게 다 야-이제까지 가장 빠른 파이어 폭스 자바 스크립트 엔진을 실행 하는 거 야. 내가 최근 Firefox을가지고 나는 당신이 파이프라이닝을 위해 준 세팅을 체크 했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제외 하 고 나열 했습니다 내가 그들을 했다.. 32에서 8 대신 설정 했던 maxquests. 기본값은 내가 값을 재설정 무엇 인지 확인 하려면 그것은 32, 아니 8 또는 일부 낮은 값을 했다. 난 32에서, 하지만 그것을 왼쪽으로 귀하의 의견에 그것을 가치가 32 이상의 인상, 64, 또는로 derrik의 기사에 코멘트에, 100에 제안 처럼 무엇입니까? 그리고 어떤 이유로 프로 또는 죄수? 대부분의 인터넷 서퍼 다운로드 관리자 들이 대량 및 대규모 다운로드를 처리 하는 데 사용 하지만 때로는 이러한 소프트웨어가 예상 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일반적으로 매우 정중 하 고, 서버에 요청을 보낸 다음 계속 하기 전에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이프라이닝는 응답이 수신 되기 전에 여러 요청을 보낼 수 있는 보다 공격적인 기술으로, 종종 페이지 다운로드 시간이 줄어듭니다. 이를 사용 하려면 주소 표시줄에 정보: 구성을 입력 하 고 네트워크를 두 번 클릭 합니다. 해당 값이 true로 설정 되 면 네트워크를 두 번 클릭 합니다. max요청과 8로 설정 합니다. 컴퓨터 보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거나 Firefox 브라우저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은 경우 악성 코드 감염의 위험을 감수 해야 합니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 하면 다운로드를 포함 한 전체 브라우저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Firefox는 새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지만 설치를 위해 다시 시작 해야 합니다. 24 시간 이상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 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렇게 승격 됩니다.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의 보안과 안정성을 수정 하기 때문에 이러한 프롬프트를 무시 하지 마십시오.

안티 바이러스 또는 악성 코드 스캐너를 사용 하 여 시스템의 철저 한 검사를 수행 침체를 일으킬 수 있는 악성 코드가 존재 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긴 문서를 온라인으로 읽는 경향이 있는 경우에, 당신은 페이지가 당신의 육체적 인 두루 말기 속도에 유지 하기 위하여 투쟁 하는 때, 페이지의 아래 두루 말기가 자질구레한 일 되 고, 당신은 브라우저에 의해 놓인 엄밀한 일 폭 조정으로 제한 된다 찾아낼 지도 모른다. 하지만 오른쪽 설정을 조정할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더 빨리, 어떤 상황에서 속도를 두배로 보다 더 만들 수 있는 모든 약 5 분 작업에 대 한 모두에서 정확 하 게 아무것도의 비용. 여기 당신이 할 필요가 있다. 파이어 폭스에서 접근성 기능을 해제 하려면, “설정-> 옵션->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 다음 “귀하의 브라우저에 액세스할 수 있는 접근성 서비스를 방지 라는 상자를 똑 딱 거리.” 현재 파이어 폭스 다운로드 파일에서 220 kbps. 난 100kbps로 다운로드 속도를 모자 싶어요. 도와 주세요. 크고 복잡 한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 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파이어 폭스,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것을 지금까지 모든 0.12 초 (“콘텐츠 알림 간격”) 무엇을 받은 표시 됩니다 기다리고 유지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브라우저가 도움이 떠드는 데, 자주 redraws 전체 페이지 로드 시간을 증가, 그래서 더 이상 콘텐츠를 통지 간격을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 기사는 거기에 변화를 ` 파이어 폭스 속도를 만들기의 효능에 대 한 의견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 http://www.ghacks.net/2014/01/22/ultimate-guide-making-firefox-load-websites-faster/자동 탭 폐기를 추가 하려면 파이어 폭스, 그럼 “설정-> 추가 기능-> 확장”으로 이동 하 여 확장을 위한 다양 한 설정으로 스크롤합니다. 모든 추가 기능에 관계 없이 특정 정확한 속도를 항상 가질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은 어쩌면 당신의 다운로드 속도를 수 있지만, 그 게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